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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STOMER SUPPORT
2020.03.26 20:03
‘코로나19 대응 전용 서비스’
서비스 유형 | ■ 전자상거래 벤더등록/입점지원 ■ 화상상담 지원(바이어 발굴 연계) ■ 입국 제한국가 출장(영업) 대행 ■ 긴급 세일즈랩 |
등록 카테고리 | ■전시회/행사/해외영업지원 ☐ 홍보/광고 |
서 비 스 명 | [코로나 대응] 수출마케팅 온/오프라인 대행서비스 |
서비스 광고문구 | 코로나 걱정되시나요? 해외 현지인 활용서비스 추천합니다. |
서비스 타겟고객 | 긴급 해외 현지직원 활용 수출지원 |
서비스 상세내용 | 1. 전자상거래 벤더등록: 해외 발주처 벤더등록 (환경 발전 플랜트) 2. 전자상거래 입점지원 : 해외 유통점 입점지원 (식품 및 기타 ) 3. 화상상담 : 바이어발굴대행, 현지통역, 화상미팅제공 4. 입국제한국가출장 (영업)대행 : 현지인활용및 출장대행 5. 긴급세일즈랩 : 고객사가 현지인력 또는 기업을 서비스제공계약을 통해 신청기업의 수출마케팅을 활용 (샘플시연, 필수 거래선 관리, 전시 상담회지원, 수출거래지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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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 업 분 류 | 환경,농식품, 생활소비재 |
타 겟 국 가 | 베트남 인도 말레이시아 기타 국가 |
서비스 기준가격 | ☐ ( )원 ■건별협의 (단일선택) |
서비스 완료기한 | ( 6 ) 개월 ( )일 |
서비스 소개자료 | 수출바우처 카다로그 참조 |
서비스 진행절차 | 코로나19 상담>견적서제공 >상호협의(서비스항목) > 계약체결 > 서비스실행 >사후정산 |
키워드 | 전자상거래 벤더등록,입점지원 ,화상상담지원,출장(영업)대행, 긴급세일즈랩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