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럽 패션 소재 기업의 현황 조사를 통해 트렌드 및 마케팅 기법
이해유럽 패션 소재 기업들의 현황 및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조사하여 ㈜지비글로벌이
향후 제작할 제품의 소재와 디자인
결정할 수 있는 기초 자료를 제공함
유럽 전시회 및 패션쇼에 참가한 주요 기업들의 마케팅 기법을 조사하여
벤치마킹 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함
유럽 패션 소재 기업들의 현황을 파악하여 ㈜지비글로벌의
차별화된 경쟁요소를 도출함
유럽 패션 소재 기업의 신소재 개발 정보와 트렌드 적용 현황
파악
유럽 패션 소재 기업들이 트렌드에 편승하기 위한 노력을 파악
신기술을 어떻게 섬유 및 직물에 적용하는지를 조사하여 ㈜지비글로벌이
개발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료 제공
㈜지비글로벌이
아이캐치(Eye
Catch) 아이템을
만들 수 있는 근거 자료 제공
유럽 바이어에게 제시할 비주얼 자료 확보
조사결과를 바탕으로 ㈜지비글로벌의
제품과 관련된 이미지들을 주제별로 분류, 재구성하여 바이어에게 제시할 수 있는 비주얼 자료를 제공
바이어에게 구매 의향을 얻기 위한 창의적인 제품 이미지 제안
이를
통해 수주 향상을 꾀하여 수출 증대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주요 목적임
수출성공 성과 :
유럽 및 아시아 주요 원단업체 현황 및 기술, 트렌드 파악, Sustainability 현황 파악,
아이캐치 아이템 개발에 활용
바이어 상담에 이용할 수 있는 이미지 자료 확보, 수출활동에 활용
2021년 2분기 유럽 $192,661 수출 및 아시아 $1,104,425 수출 성과